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10대 트렌드

인도10대들 트렌드 체크포인트

반응형
SMALL

스테이블디퓨전으로 제작된 이미지

 

2023년 인도 10대들의 트렌드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고 젊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인도의 10대들은 자신들의 삶과 미래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표현하고 실현하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도의 10대들은 2023년에도 다음과 같은 트렌드를 선도하고 따르게 될 것입니다.

 

 

문화적 트렌드: 인도의 10대들은 자신들의 문화와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문화와 전통을 수용하고 창조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영화, 음악, 패션,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하고 공유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또한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디지털 현실에 관심을 가지고, 가상 현실(VR), 증감 현실(AR), 소셜 미디어, 온라인 게임 등의 기술을 통해 가상으로 상호작용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메타버스에서 자신들의 아바타를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얻습니다.

사회적 트렌드: 인도는 다양한 문화와 종교가 공존하는 나라입니다. 인도의 10대들은 이러한 다양성을 존중하고 배우며, 자신들의 정체성과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을 겪습니다. 인도의 10대들은 또한 사회적인 문제와 과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자신들의 목소리와 영향력을 발휘하여 해결에 기여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들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타인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평가하거나 추천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자신들의 브랜드를 만들고, 수익을 창출하고, 사회적인 영향력을 갖습니다.

경제적 트렌드: 인도는 전 세계적인 경제적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2023년에 7%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이러한 경제적 성장을 기반으로 자신들의 꿈과 목표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창업하고 혁신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또한 자신들의 소득과 소비를 증가시키며, 국내외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인도의 10대들은 플랫폼 이용 추이라는 새로운 지표로 자신들의 소비패턴과 성향을 파악하고, 플랫폼 제공자와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합니다.

반응형
LIST